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시는 유산균 코엔에프에서 간단하게 시작해 보세요!

by 건강을 더하는 코엔에프 CONF 2023. 9. 26.

 

마시는 유산균 코엔에프에서 간편하게 시작해 보세요!

 

50억 마시는 유산균

코엔에프의 액상 유산균 포션


대한민국에서 집집마다 구비하고 있는 영양제는 아무래도 유산균이 아닐까 합니다.

주변만 봐도 유산균을 안 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산균 시장은 정말 넓은 것 같습니다.

코엔에프에서도 역시 유산균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바로 액상 형태로 되어있는 마시는 유산균입니다. 알약이나 가루 형태의 유산균이 아닌 액상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1개당 약 50억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어 2개만 드셔도 100억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코엔에프의 마시는 유산균 꼼꼼히 파헤쳐 봅시다.

액상 형태로 되어있는 50억 마시는 유산균

유산균은 보통 알약이나 가루 형태로 되어 있고 대량으로 구매해서 냉장고 한편을 자리 차지하며 꾸준히 먹어주고 있는데요. 코엔에프의 마시는 유산균은 액상 형태로 되어 있기 때문에 포션 뚜껑을 탁 꺼서 간편하게 마셔주면 됩니다. 너무 간편합니다.


더하다 50억 마시는 유산균
1박스 30개입

마시는 유산균 특징 ) 자몽 홍차 맛

보통 유산균 하면 약간의 시큼한 맛을 연상시키기 쉬우실 거예요! 그런데 코엔에프의 마시는 유산균은 자몽 홍차 맛으로 되어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맛있게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1포션에 30ml의 용량으로 맛있는 자몽 홍차 맛의 마시는 유산균을 마셔주시면 갈증까지 싹 해소되실 거예요.

마시는 유산균 특징) 5종 유산균 함유

코엔에프의 마시는 유산균에는 5종 유산균 배양 건조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균형 잡힌 설계를 위한 5종 유산균 배양 건조물의 함유!

마시는 유산균 특징) 생균이 아닌 사균체

코엔에프의 마시는 유산균은 생균이 아닌 사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사균이란?

사균은 쉽게 설명하면 죽은 균이지만, 일정한 조건에서 생균 등을 배양 후에 열 건조 등의 방법으로 유효한 성분을 분리 추출한 것을 의미합니다. 즉 균의 사체이자 유산균 체의 분해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마시는 유산균은 생균이 아닌 사균체로 되어 있습니다. 하여 냉동 보관을 하지 않아도 되며 상온에서 보관하여도 전혀 문제가 안됩니다. (단, 개봉 후에는 빠르게 섭취해 주셔야 합니다.) 사균체는 생균에 비해 상당히 많은 수의 균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사균체는 위산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장내의 유익균들의 먹이가 되어 균들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균체는 강력한 면역증강 효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마시는 유산균 특징) 먹기 쉽고 휴대하기 쉬운 포션에 담은 마시는 유산균

코엔에프의 특허받은 포션이라는 용기에 담아 먹기 쉽도록 제조된 마시는 유산균입니다. 포션이란 기존 캡슐의 퀄리티에 편리한 사용성을 더한 신개념 고퀄리티 음료 형식입니다.

건조제품이 가지지 못한 신선한 맛과 향, 영양을 가진 캡슐의 한계인 커피 머신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과 휴대성 그리고 포션의 고급스러운 퀄리티까지 고객에게 200%의 만족을 전달해 드릴 수 있습니다.

타 유산균은 알약 형태나 가루 형태로 되어 있는 제품은 스틱으로 되어 있지만 코엔에프의 마시는 유산균은 먹기 편하도록 뚜껑을 까서 바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미니컵 모양으로 되어있어 쉽고 깔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마시는 유산균으로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 시작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시는 유산균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궁금하신 사항은 ☎1833-9450

댓글